로고

안양장로교회
로그인 회원가입
  • 나눔터
  • 사진갤러리
  • 나눔터

    사진갤러리

    인도 람강가에서 온 반가운 소식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안양장로교회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641회   작성일Date 18-08-07 11:44

    본문

    안양장로교회 성도님들 평안하신지요? 기도해주신 덕분에 의료사역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52명의 오륜교회 아웃리치팀과 12명의 콜카타 선교사들이 연합해서 람강가 두르보바잘 교회와 보노샴노골 섬교회에서 5일 동안 사역이 진행되었습니다.

    내과, 외과, 치과, 이비인후과, 통증과, 수지침 등 총 2천명의 환자를 진료하고 기도해주었고, 천명이 넘는 아이들에게 어린이사역으로 찬양과 복음을 전했으며, 아이들만 교회에 출석하는 40가정을 방문해서 '글 없는 책'으로 온 가족에게 복음을 나누었습니다.

    진료를 받기 위해 몇시간 거리를 걸어온 사람들, 교회 정문앞에 자리를 깔고 잠을 자며 밤새 기다리는 사람들을 보며 이들의 육신적 영적 갈급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역 경찰들이 와서 경비를 서주기도 했습니다. 이들에게 실제적인 사랑을 나누는 의료사역을 통해 힌두와 무슬림들의 마음이 열리는 통로가 됨을 느낍니다.

    민감한 시기라 걱정을 했지만 의료팀이 무사히 입출국하고 아무런 의료사고 없이 사역이 잘 끝난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안양교회의 기도에 감사드리며 람강가 지역에 계속적인 복음의 진전이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