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양장로교회
로그인 회원가입
  • 나눔터
  • 목회칼럼
  • 나눔터

    목회칼럼

    < 대적하는 자 사탄을 대적하라!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다윗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525회   작성일Date 18-09-22 09:41

    본문

    “사탄이 일어나 이스라엘을 대적하고 다윗을 충동하여 이스라엘을 계수하게 하니라”(대상21:1)
    사탄은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의 백성들을 대적하는 자다. 대적한다는 말은 마땅히 해야 할 일,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게 해서 불행하게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인간의 제일 되는 목적은 하나님을 영원토록 기뻐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는 것이다.
    마귀는 우리 인생들을 대적하여 인간의 제일 되는 목적을 이루지 못하게 한다.
    모든 인생들로 하여금 자기 영광을 위하여 살게 만든다.
    결국 그것은 모든 인생들 뒤에서 역사하는 사탄의 영광을 위하여 사는 것이 되고 만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영광을 위하여 인생들 중에서 하나님의 자녀들을 선택하여 구속하셨다.
    하지만 사탄은 구속받은 성도들조차도 미혹하고 또 공격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지 못하게 한다.
    사탄숭배자인 엘리스 베일리(1880-1949)가 사탄에게서 받은 개신교 파괴 10대 전략이 있다.
    1) 교육 시스템에서 하나님과 기도를 제거하라. 2) 아동들에 대한 부모의 권위를 축소하라. 3) 기독교 가정 구조를 파괴하라.
    4) 프리섹스 사회를 만들고 낙태를 합법화 하라. 5) 평생 결혼 개념을 파괴하라. 6) 동성애를 대체 생활 방식으로 만들라.
    7) 예술의 품격을 떨어뜨려라. 8) 미디어를 활용, 반기독교적인 가치를 선전하라. 9) 종교 통합 운동을 일으키라.
    10) 각국 정부가 이를 법제화하게 하라. 어쩌면 이렇게도 오늘 우리 사회가 걸어가고 있는 길을 잘 보여주고 있는지 소름이 끼친다.
    모든 성도들이 각성하여 예수 이름의 권세로 사탄을 대적해야 하고 교회를 지켜야 하지 않겠는가?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복종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약 4:7)
    < 담임 목사 전 순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