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양장로교회
로그인 회원가입
  • 나눔터
  • 목회칼럼
  • 나눔터

    목회칼럼

    < 복음을 경험하려면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다윗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0회   작성일Date 21-07-10 17:36

    본문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1:12)
    복음을 경험할 때라야 우리 마음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된다.
    복음을 경험하려면. 복음이 가지는 의미와 목적을 분명히 깨닫고, 그 의미와 목적에 합당한 반응을 보여야 한다.
    복음의 목적에는 크게 세 가지가 들어 있다. 첫째, 죄사함 둘째, 의롭다함 셋째, 자녀 됨이다.
     이 세 가지 의미와 목적을 제대로 깨닫고 믿는다면, 우리는 참으로 놀라운 하나님 나라의 축복들을 누리게 된다.
    예수님의 대속이 내포하고 있는 세 가지 의미와 목적을 깨달았다면,
    이제 우리는 어떤 반응을 보여야 할까? “믿음, 영접, 동행” 세 단어로 정리가 된다.
    첫째로 내가 하나님의 진노를 당해 마땅한 죄인임을 인정하고, 주님의 십자가가 내 죄를 대속한 사실을 믿어야 한다.
    둘째로 주님을 마음속에 영접해야 한다. 영접은 믿음의 또 다른 표현으로서 주님과 인격적인 관계를 맺고, 관계 속에서 살아감을 강조하는 표현이다.   
     셋째로,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사는 것이다. 동행은 날마다 삶의 현장에서 표현되는 믿음을 의미한다.
    예수님을 믿는다는 건 예수님과 부부가 되는 것과 같고, 둘도 없는 단짝 친구가 되는 것과 같다.
    언제 어디서나 항상 동행하며, 모든 희노애락을 함께 나누는 것이다.
    그럴 때에 우리는 날마다 “성령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이 넘치는 하나님 나라를 경험한다.
    복음의 의미와 목적을 참으로 깨닫고, 주님을 믿고, 영접하고, 동행함으로 복음을 경험하시라.
    < 담임 목사 전 순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